컨텐츠

DMC미디어,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 획득

100명 2013. 11. 23. 07:38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 DMC미디어의 DMC리포트가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우수사이트에 선정됐다.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는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발표한 2013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 24개 가운데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마케팅 관련 전문자료를 제공하는 유일한 미디어로 DMC리포트가 선정돼 업계최초로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DMC미디어는 향후 2년 동안 품질인증서 및 인증마크를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방송, 영상, DB서비스, e러닝, 게임 등 각 분야의 콘텐츠 및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콘텐츠를 믿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시행되고 있는 이 제도는 전문가 평가위원회와 이용자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서비스 기술, 이용자의 편의성, 제도 준수, 고객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사이트를 선정한다.

이번에 품질인증을 받은 DMC미디어의 DMC리포트 홈페이지(http://www.dmcreport.co.kr/)는 지난10여년간 집행한 디지털 광고마케팅 데이터베이스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마케팅 관련 전문자료를 제공하는 ‘전문지식채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의류, 화장품/뷰티, 식품/건강, 영화, 디지털/IT 등 13개 업종의 소비자 분석 보고서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다양한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기업과 실무자들에게 광고마케팅 전략수립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DMC미디어 경영전략본부 브랜드마케팅팀 김정우 과장은 “디지털미디어시대 정보의 범람으로 온라인 콘텐츠의 정확도와 신뢰성에 대한 문제가 꾸준히 제기되는 만큼 DMC리포트 사이트가 전문기관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을 인증 받은 데 자긍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우수 콘텐츠 개발과 사이트 안정화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사이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MC미디어는 지난 2002년 6월 설립된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미디어 렙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최고의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렙사업, 광고마케팅솔루션사업, 디지털컨텐츠사업 등 총 3가지 비즈니스 카테고리를 통해 디지털미디어 컨버전스를 실현하고 있으며, 미디어 렙 서비스 및 컨텐츠 개발과 마케팅 솔루션을 바탕으로 광고 캠페인의 미디어 전략 수립, 집행, 결과분석 등을 통해 온라인 광고의 전 단계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IPTV, 모바일, 디지털OOH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의 크로스 믹스를 통한 통합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디지털 미디어 컨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올해로 2년째 이노비즈협회 주관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되며 디지털 미디어 컨버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