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서점가에 이어 온라인까지 '향수' 열풍
(서울=뉴스와이어) 2007년03월26일-- 개봉 전부터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1,2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예고했던 영화 <향수>(수입:누리픽쳐스/배급: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월 22일 개봉해 극장가와 서점가를 점령했다. 영화 <향수>는 극장가 최고의 비수기로 꼽히는 3월 개봉이라는 악조건과 궂은 날씨, 그리고 2시간 27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주요 극장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전국 3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쾌거를 올린 것. 대형 멀티플렉스를 비롯한 각 극장에서 프린트 요청이 쇄도하고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향수>는 16년 전에 출간된 원작 소설이 베스트셀러 순위1위에 오르게 하는 등 엄청난 관심과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향수>는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개봉 직후 포털 사이트 다음 검색순위 1위에 올랐으며 (3월 26일 오전 현재) 영화 <향수>의 공동 프로모션 업체인 향수 브랜드 에스쁘아도 자사 출시 제품인 ‘퓨어 에스쁘아’가 판매 순위 1등을 차지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개봉 전부터 돌풍을 일으키며 개봉 이후 온. 오프라인을 석권하고 있는 <향수> 열풍이 어디까지 계속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국은 세상 단 하나밖에 없는 매혹적인 <향수> 신드롬!
사라진 13명의 여인들… 그리고, 한 남자의 위험한 욕망이 펼쳐진다!!

‘여인’의 향기로 탄생시킨 세상 단 하나밖에 없는 매혹적인 향기를 담은 <향수>는 각 분야에서 이색적인 기록을 갱신시키며 전국을 뒤흔들고 있다.

소유하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향기를 지닌 ‘여인’의 향기로 향수를 만든다는 기막힌 설정과 총 600억 원을 소요해 원작의 희열을 그대로 스크린으로 옮기는데 성공해 원작을 읽은 관객들과 읽지 않은 관객들은 물론 영화를 일명 ‘어둠의 경로’를 통해 다운받아 미리 본 관객들까지 다시 한번 극장으로 불러모으고 있는 것.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상쾌한 출발을 한 영화 <향수>는 전국적으로 화제와 논란을 예고하며 거침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by 100명 2007. 3. 26.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