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멀티미디어컨텐츠 관리시스템 특허출원
(서울=뉴스와이어) 2005년08월04일-- 인터메이저는 지난 7월 말 멀티미디어 컨텐츠 관리 시스템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원 중인 특허의 공식 명칭은 “온라인 상에서 데이터 포맷 변환된 멀티미디어 컨텐츠 제공 방법 및 시스템” (출원일 : 2005년 7월 27일, 출원번호 : 10-2005-0068548)으로 인터메이저가 개발해 온 동영상 전용 관리시스템인 Multimedia Content Center(이하 MCC) 솔루션의 핵심기술이다.

총 14개의 특허청구항을 포함한 이번 출원은 동영상 원시파일을 스트리밍 파일 형식으로 자동 컨버팅해 주고 다양한 템플릿을 통해 PC, PDA, 휴대폰 등의 단말기로 원활하게 스트리밍해 주는 MCC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포괄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비해 동영상 업로딩 속도를 대폭 개선하고, 동영상 제작자와 관리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CMS 솔루션의 기본 기능을 적용하는 등 독보적인 기술 내용을 이번 출원에 포함했다.

인터메이저는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기존에 개발 완료한 기업형 웹컨텐츠관리시스템인 Enterprise Content Center, 웹진을 자동 생성, 관리해 주는 Webzine Builder와 함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관리하는 MCC의 원천 기술을 공식적으로 확보함으로써 멀티미디어 웹사이트 구축 분야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뉴스 출처 : 인터메이저

회사소개 : 인터메이저는 e비즈니스 통합기업(eBI)으로 기업 웹사이트 개발 및 운영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웹디자인,웹프로그래밍,웹솔루션,웹컨설팅 및 멀티미디어 디자인, X-internet 등 다양한 분야의 e-business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by 100명 2005. 8. 7. 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