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생활필수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LG생활건강 특가몰’을 오는 16일부터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 고객들은 LG생활건강의 화장품과 각종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코카콜라, 생수 등의 음료제품을 구매 가능케 됐다. 또 분유, 기저귀 등의 유아용품과 헤어/구강용품, 건강식품, 홈쇼핑 특가 상품까지 판매한다. 2만원 이상 상품 주문 고객은 별도의 배송비 없이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특가몰은 LG유플러스 고객이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내 ‘멤버십/이벤트’ 메뉴의 ‘플러스 존’에 접속하면 된다.

 

▲ LG유플러스가 홈페이지에 LG생활건강 특가몰을 오픈한다.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천여명에게 엠넷 음악프로그램 ‘MUST 밴드의 시대’ 방청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도미노피자 교환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양철희 LG유플러스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기 위해 실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된 생활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특가몰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y 100명 2013. 5. 19.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