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홀트, 테레사 팔머 주연의 로맨틱 좀비 액션물 '웜바디스'가 디지털 영화컨텐츠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KTH(대표 김연학)는 7월 18일 올레TV를 비롯한 주요 IPTV 및 디지털케이블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웜바디스의 VOD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 서비스 1주차인 현재 올레TV, U+TV, T스토어, 호핀, N스토어, 구글 등의 주요 영화 서비스 플랫폼에서 1, 2위에 랭크되며 극장에서의 흥행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로맨틱 좀비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키며 화제몰이를 했던 웜바디스가 VOD 및 다운로드 시장에서 어떤 흥행스코어를 보일지 기대되고 있다. 매력적인 좀비와 인간 소녀가 펼치는 색다른 로맨스를 극장에서 감상할 기회를 놓쳤다면 국내 IPTV 및 디지털케이블,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웜바디스를 감상할 수 있다.

웜바디스는 온라인 소설 '사랑에 빠진 좀비'를 영화화 하여 사랑에 빠진 로맨틱 좀비와 미모의 인간 소녀가 펼치는 색다른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으로 전 세계에서 약 1억 1,700만 달러를 벌어들였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3월 14일 개봉하여 약 117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작 대열에 올랐다. 특히 꽃미남 영국배우 '니콜라스 홀트'가 매력적인 좀비 'R'로 완벽 변신하여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로맨틱 좀비 열풍을 일궈내며 큰 화제를 일으킨 작품이다.

by 100명 2013. 7. 28. 0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