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AOA 스페셜 인터뷰 진행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지니 케이팝(genie K-POP)’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류 아티스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KT에 따르면 ‘지니 K-POP 스타 프로모션’은 글로벌 한류 포털 사이트 ‘숨피(www.soompi.com)’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안내를 통해 앱을 내려받고 회원가입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8일부터 진행한 FT 아일랜드 프로모션에서는 이미 많은 K-POP 팬들이 참여했으며, 25일부터는 실력파 걸그룹 AOA가 참여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간 안에 참여해 프로모션 메일 계정으로 가입정보와 AOA에 대한 질문을 함께 보내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AOA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나만을 위한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제공한다.

2012년 출시된 유무선 음악 서비스 지니는 올해 1월 글로벌 버전인 지니 K-POP를 내놓은 이래 세계 48개국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새 버전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최정윤 KT T&C부문 VG사업담당 상무는 “한류 열풍에 맞춰 지니 K-POP이 더 많은 세계 음악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의 특화 콘텐츠와 함께 지니 K-POP만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y 100명 2013. 11. 26. 0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