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지난주 이어 또 1위… 한국영화는 어디에?
[무비차트5] 최신영화 금주 예매순위 할리우드 대작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국내 영화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최신 영화들을 순위별로 알아보는 고뉴스TV ‘무비차트5’가 이번 주 예매순위 5위까지의 영화를 만나본다.

이번 주 5위는 지난주에서 한 단계 하락한 ‘아이언맨’이 차지했는데, ‘아이언맨’은 26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최단 기간 기록을 수립했다.

이전 ‘추격자’보다 5일 빠른 기록.이어 4위는 전편의 인기에 이어 계속 사랑을 받고 있는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가 차지했는데, 지난주보다 2계단 하락한 기록이다.

한편 3위는 새로이 차트에 진입한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이 랭크됐다.

매력적인 두 남녀 애쉬튼커쳐와 카메론 디아즈가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는 유쾌한 영화로 롱런이 기대되고 있다.

2위는 명배우 알 파치노의 저력을 엿볼 수 있는 영화 ‘88분’. 이 영화 역시 이번 주에 새로이 차트에 이름을 올렸는데, 최고의 범죄 프로파일러와 연쇄 살인범과의 치밀한 두뇌 게임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영화다.

이번 주 무비차트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이 차지했다.

개봉 첫 주 만에 전국 관객 160만 명을 동원하며 이름값을 하고 있는데, 조지 루카스, 스티븐 스필버그, 해리슨포드 등 최강의 멤버들이 19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인디아나 존스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이번 주 추천 개봉작으로 ‘해프닝’과 ‘카르마’ 등 공포영화 두 편을 소개한다.

방송은 황경화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30일 오후 9시40분, 방송 참여는 고뉴스TV 홈페이지(www.gonewstv.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by 100명 2008. 5. 30. 2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