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ㆍ극장광고 선보인 보해 잎새주 CF ‘화제’
(광주=뉴스와이어) 2008년05월29일-- 최근 보해 잎새주 모델 한지민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잎새주 CF가 화제다.

보해양조(대표이사 임건우)는 “5월부터 두 달간 인터넷 사이트와 광주ㆍ전남지역 극장에서 탤런트 한지민을 모델로 새로 제작한 잎새주 광고를 상영,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두 편으로 나눠 제작된 잎새주 광고는 광주, 목포, 순천, 여수지역 72개 극장에서 광주ㆍ전남지역민들을 대상으로 5~6월 상영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트, 커뮤니티 포털 싸이월드, 메신저 네이트온 등에서 배너 및 동영상 형태로 진행될 예정.

특히 첫 번째 잎새주 광고는 한지민이 영화를 보던 도중 흑심(?)을 품은 남자친구에게 화가나 술에 취해 한탄하는 내용으로, 청순가련 한지민의 외모에 전라도 특유의 사투리를 더빙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한지민의 리얼한 술 취한 연기와 잎새주를 마신 후 애교만점 내숭녀로 변하는 모습 등은 ‘귀엽다’, ‘깜찍하다’, ‘사랑스럽다’는 평이 다수.

또한 두 번째 광고는 바람을 피운 남자친구에게 술의 힘을 빌려 꾸짖는 내용으로, 여성스러운 한지민의 목소리를 남성의 굵은 중저음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보해 관계자는 “여린 잎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19.5도 잎새주를 홍보하고자 한지민을 이용한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극장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상영되는 이번 광고에 대한 평이 좋아 20~30대 젊은 층들에게 어필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 홈페이지(www.bohae.co.kr)를 방문하면 두 편의 잎새주 광고를, 잎새주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yipsejoo.co.kr)를 방문하면 한지민의 잎새주 CF 촬영현장 스케치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다.
by 100명 2008. 5. 29.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