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CJ엔터, 영화‘리딕’공동 프로모션

. 넷마블, 40일간의 논스탑 ‘리딕’이벤트
. 홈시어터, DVD,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 증정

CJ인터넷(대표이사:송지호)이 서비스하는 넷마블
(www.netmarble.net)은 여름방학을 맞아 CJ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박동호, 이하 CJ엔터)와 공동으로 SF액션 영화<리딕: 헬리온 최후의 빛>
프로모션을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레너스가 CJ인터넷으로 사명을 바꾼 후 CJ계열사와
함께 개최하는 첫 공식이벤트로, 여름방학을 맞아 넷마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리딕>은 CJ엔터가 올 여름 배급예정인 영화로 CJ엔터는 넷마블
사이트를 <리딕>의 온라인홍보 플랫폼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CJ인터넷은 <리딕>의 컨텐츠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는‘<리딕> 최후의 브레인을 찾아라’를 시작으로,개봉
전까지 순차적으로 총5가지의 이벤트가 연속해서 개최될 예정이다.
회원들은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디지털카메라, DVD, 홈시어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리딕> 최후의 브레인을 찾아라’는 영화예고편을
보고, 문제의 보기 중 예고편의 내용과 다른 내용을 찾아내는 이벤트로
오는 4일까지 진행된다.

이어서 오는 5일부터 20일간 총 네가지의 이벤트가 넷마블의 이벤트
게시판과 게임을 통해 설문조사와 함께 각각 실시될 예정.

넷마블의‘틀린그림찾기’속에서 게임도 즐기고,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
<리딕>틀린그림찾기’이벤트와 더불어 4컷의 영화이미지에 재치 있는
패러디 대화를 완성해서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영화 개봉 전, 넷마블 사이트에서 <리딕>의 애니메이션 DVD를
볼 수 있는‘최고의 영웅 <리딕>! 애니로 만난다’라는 이벤트가 계획
중에 있다..

넷마블 권영식 이사는“<리딕>은 SF 액션 영화로 넷마블의 회원 연령대와
잘 맞아 떨어지며, 회원들의 여름방학 시즌과 맞물려 많은 참여가
이루어 질 것으로 보인다”며,“앞으로도 다양한 CJ의 컨텐츠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계획해 계열사간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내달 13일에 개봉 예정인 영화<리딕>은 1억 3천만달러의 제작비에
<터미네이터>의 특수효과팀과 <매트릭스>의 시각효과팀을 영입하여
어느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화면과 색다른 액션을 제공해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by 100명 2008. 5. 20. 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