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동성로관´ 개관
- 9개 스크린 개관으로 총 43개관, 334개 스크린 확보

롯데시네마는 16일 대구 중구 동성로 지역에 총 9개 스크린, 1천549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을 개관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은 대구 지역 젊은이들의 최대 밀집 지역인 동성로 더 락 쇼핑몰 4~10층에 입점한다. 하나의 공간에서 영화 관람과 쇼핑, 문화교실, 외식 등이 해결되는 원-스탑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구현된다.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이 입점하는 대구 지역에는 롯데시네마 대구, 성서 이외에도 메가박스 대구, CGV 대구, MMC 만경관, 아카데미 시네마, 한일극장 등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은 대구 지역 최초로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관’을 운영, 대구 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영화관을 추구한다.

샤롯데관에는 편안하게 누워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최고급 소파가 단 30석이 구비돼 특별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 상영 전에는 샤롯데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구 지역 최초로 전관 4 Way sound system을 구비, 생생한 음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은 앞 뒤 1천200mm의 좌석 간격과 좌석 대비 스크린 비율이 대구 최대임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에는 VIP회원들을 위한 ‘VIP 라운지’가 있어, 도서, 컴퓨터, 원두 커피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은 개관 기념, 프리미엄 영화관인 샤롯데관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LOVE LOVE CHARLOTTE´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동성로관´을 방문 후 샤롯데에 초청받고 싶은 사연을 응모권에 적어 응모하거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http://www.lottecinema.co.kr)이벤트 페이지에 샤롯데에 초청받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매일 3명을 추첨, 샤롯데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by 100명 2008. 5. 16. 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