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깔깔

아줌마들의 초보 운전문구

6위:왕초보 운전.

5위:집으로 밥하러 가는 길입니다.

4위:밥이 타고 있어 속도 탑니다, 비켜주세요.

3위:건드지마, 이러는 나는 더 답답해.

2위:운전은 초보. 마음은 터보. 몸은 람보.

1위:돈 들어요.

가장 무서운 짐승은?

사람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짐승은 무엇인지 곰과 사자와 닭이 격론을 벌였다. 곰이 먼저 말했다.

“내가 한번 그르릉하며 앞발을 들고 일어서면 사람들이 기겁을 하며 도망가지.”

사자가 말했다.

“내가 한번 으르렁거리며 울부짖으면 사람들이 겁에 질려 까무러치지.”

마지막으로 닭이 말하길

“그건 아무것도 아니야, 내가 재채기를 한번 하면 전세계가 공포에 빠지는 거 몰라?”

조류 독감에 걸린 닭이었다.

“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by 100명 2008. 5. 3. 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