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클릭! `넷 브리핑`] 신해철 동료 곡 무단사용
쿨 올 여름 재결합 선언
검색순위
1. 신해철 불법사용
2. 쿨 재결합
3. 김재엽
4. 코니탤벗 스타킹
5. 브리트니 추돌사고
가수 신해철(39)이 동료가수 김재홍(40)이 작곡한 `여름이야기'를 무단으로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신해철 불법사용'이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에 올랐다. 신해철은 지난해 6월 프로젝트 앨범을 제작하며 동료가수 김재홍이 작곡한 `여름이야기'를 아무런 사전 논의 없이 `서머 스토리'라는 이름으로 바꿔 수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네티즌들은 "평소 자신의 소신과 원칙을 강하게 피력해 온 신해철이 이런 일에 연루되다니 믿을 수 없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인기 혼성그룹 쿨이 올 여름 재결합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쿨 관련 검색이 부쩍 늘고 있다. 2005년 8월 공식 해체 선언 이후 3년 만에 모인 쿨 멤버 이재훈, 김성수, 유리는 현재 극비리에 앨범 녹음을 진행 중이다. 이 앨범은 오는 7월쯤 발매될 예정이다. 쿨의 재결합 소식에 팬들은 "쿨다운 음악을 기대하겠다"며 기대와 반가움을 드러냈다.
1988년 서울올림픽 유도 60kg급 금메달리스트 김재엽(44)씨가 "운동은 금메달, 사회생활은 노메달"이라며 은퇴 후 힘겨웠던 삶을 고백,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재엽씨는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젊은 시절 운동만 하다가 사회에 나가서 그런지 세상물정에 어두웠다"며, 서울올림픽 금메달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아내 김모씨와의 이혼과 잇따른 사업 실패로 수십 억 원의 빚더미에서 방황해야 했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영국의 가수 신동으로 유명한 코니 탤벗(6)이 오는 21일 내한하기로 하면서 관련 검색어가 늘고 있다. 코니 탤벗은 이미 UCC 동영상을 통해 국내 네티즌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상태. 탤벗은 최근 국내 발매예정인 첫 음반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발표해 활발한 연예활동을 펼치고 있다. 방한기간 중에는 강호동이 진행하는 SBS TV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사고뭉치'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고속도로에서 삼중 추돌사고를 일으켜 관련 검색이 인기검색어 5위에 올랐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11일 저녁 LA 벤추라 고속도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직접 운전하던 중에 앞차를 들이받아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스피어스는 지난 1년 동안 뺑소니 사고, 음주운전, 무면허 운전 등의 교통법규 위반으로 처분을 받은바 있다.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