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맥스무비 단골극장 예매하면 자장면도 먹고,선물도 받고..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맥스무비는 단골극장들과 함께 블랙데이 예매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14일에 상영하는 영화를 맥스무비의 단골극장인 대한극장, 씨네시티, 스타식스 타임월드, 평촌 키넥스10 극장에서 예매하면 극장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충무로의 대한극장은 블랙데이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자장면 빨리먹기”대회를 연다. 대회에 신청하고 당첨된 관객이 블랙데이 당일 “자장면 빨리 먹기”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면 맥스무비 예매권이 경품으로 증정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예쁜 블랙티셔츠를 나눠준다. 맥스무비와 대한극장이 함께하는 “자장면 빨리 먹기” 이벤트는 4월 14일 오후 6시, 7시, 8시 세차례에 걸쳐 대한극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맥스무비에서 대한극장의 블랙데이 상영작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초코렛과 블랙티셔츠를 증정한다.

강남 씨네시티는 블랙데이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블랙 티셔츠와 모자를 관람 당일 증정한다.

평촌 키넥스10은 4월 14일 상영작 예매자중 50명을 선정해 영화관람시 즐길 수 있는 향기로운 커피를 선물한다.

대전 스타식스 타임월드는 블랙데이에 맥스무비에서 예매하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외식업체 무료식사권,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커피와 콜라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광화문 씨네큐브는 4월 14일 상영작을 맥스무비에서 예매한 관객중 추첨을 통해 고급커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극장, 씨네시티, 키넥스10, 씨네큐브의 맥스무비 블랙데이 단골극장 예매이벤트 당첨자는 14일 블랙데이 당일 오전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 및 SMS, 개인 메일로 확인할 수 있다.

by 100명 2008. 4. 8.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