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프닝’ 초대형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다양한 장르, 색다른 소재, 흥미진진한 스토리!
ⓒ2008 CNB뉴스
▲ CNB뉴스,CNBNEWS ,씨앤비뉴스

매년 여름, 극장가를 강타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2008년 여름에도 막강한 위력을 지닌 블록버스터들의 스크린 공략이 예상된 가운데 <식스 센스>, <싸인>의 반전과 스케일을 뛰어넘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해프닝>이 대한민국에 상륙한다. <해프닝>은 <호튼>, <핸콕>, <쿵푸팬더>, <아이언 맨>,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등 쟁쟁한 블록버스터들과 함께 2008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각양각색 막강한 위력을 탑재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2007년 5월 <스파이더맨 3>를 시작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트랜스포머> 등 엄청난 물량 공세를 앞세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여름 시장을 점령했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2008년에도 치열한 여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다수의 블록버스터가 개봉을 대기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개봉하는 블록버스터들은 바로 인류를 충격 속에 빠트릴 미스터리 스릴러 <해프닝>을 포함해 눌~루랄라 정글을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 <호튼>, 새로운 21세기 영웅 블록버스터 <아이언 맨>, 19년 만에 돌아온 액션 어드벤쳐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팬더 ‘포’의 무술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비의 할리우드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스피드 레이서>, 윌 스미스의 첫번째 슈퍼히어로 영화로 이제까지 보여줬던 영웅과는 다른 새롭고 독특한 영웅을 다룰 블록버스터 <핸콕>이다. 이들은 시리즈물이 풍작을 이루었던 예년 여름에 비해 다양한 장르와, 색다른 소재,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무장,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2008년 여름, 전 세계를 놀라게 할 초대형 서스펜스 스릴러 <해프닝>!

이 중에서도 특히,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예측 불가능한 공포, 숨 막히는 충격을 전할 서스펜서 스릴러 <해프닝>은 이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블록버스터들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해프닝>은 공원에서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던 사람들이 갑자기 쓰러지고, 전국의 벌떼가 사라지는 등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는 이상 현상을 다루며, 과연 이 현상의 원인은 무엇이고 이들을 공격하는 것은 어떤 것인지에 대해 관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전작인 <식스 센스>의 반전, <싸인>의 미스터리 서클을 능가하는 새로운 공포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해프닝>은 올 여름, 막강한 블록버스터로서 대한민국에 불어올 거대한 충격을 예고할 예정이다.

전 세계 인류를 위협하는 극한의 상황을 다룬 서스펜스 스릴러 <해프닝>은 2008년 여름, 관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
by 100명 2008. 4. 5.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