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영화도 공짜로 본다
티켓무비 제공
jpg 150x139 19.5 KB
jpg 300x279 64.4 KB
jpg 371x345 135.4 KB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04월01일-- 미스터 피자에서 씨푸드 아일랜드 주문하면 1,0000명에게 영화예매권 증정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내건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이벤트를 통해서 공짜로 영화를 관람하려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티켓무비 영화예매권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전국 유명 개봉 상영관을 무료 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어 이를 마케팅으로 이용하려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영화예매권 경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기업들의 이벤트나 신제품 출시에 따른 홍보, 제품의 브랜드 파워 향상,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국내의 한 리서치 기관 07년 자료에 의하면 기업에서 실시하는 이벤트 설문 조사 경품으로 영화예매권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영화예매권 판매업체 및 영화 예매 사이트인 티켓무비(www.ticketmovie.co.kr)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굳이 본인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영화 예매를 통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고, 이미 대중화되어 있는 영화 예매 제도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 통신사 및 신용 카드를 통한 영화 할인이 어려워지면서 영화예매권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영화예매권 종류도 1인 가격으로 2인 영화예매권, 1인 영화예매권, CGV 50% 할인권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끔 다양화되어 있다. 영화예매권을 기업에 제공하는 대표적인 B2B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티켓무비의 고준호 실장은 영화예매권을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이를 통한 경품 이벤트가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by 100명 2008. 4. 1.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