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1. 수분 감지기
저는 처음 이거 보고 잔디에 물뿌려주는 꼭지 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깐 수분을 감지해 주는 녀석이라고 하네요. 수분이 충분할 때는 이 벌레가 색깔이 빨간상태에 있고, 수분이 부족한 상태가 되면 밝은색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언제 식물에 물을 주어야 할 지 알려주는 기능을 한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2. 플로그인 형광 메모보드
정말 기발한 메모보드이지 않나요? 전기세 나간다고 안좋게 보시는 분도 있을 지 모르겠네요. 저 미니 메모판에 글을 적으면 형광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서프라이즈 용으로 쓰기에도 딱 좋을 듯 합니다. 감동의 메시지를 적은 후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집에 몰래 꽂아두고 올 수 있겠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독서 도움이
한 손으로 책을 읽을 수 있게 해주는 기발한 제품입니다. 손가락에 끼우기만 하면 손쉽게 한 손으로 책을 읽을 수 있어요.
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책을 안읽을 때는 책갈피로 쓰면 된다고요. 책을 많이 읽는 분들이라면 책이 막 넘어가서 짜증나던 기억이 아마도 있으실듯... 손재주가 좋으신 분은 이 아이디어를 잘 적용하면 직접 만들수도 있을 거 같아요.
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4. 황당한 전구 디자인

이런 전구 보신적 있나요? 아주 간단하면서도 정말 기발한 디자인 아이디어지 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담배각 휴대전화
중국에서 나온 휴대전화입니다. 금연이 대세인데 중국에서 흡연가를 대상으로한 담배각 휴대폰이 나와 화제가 되었죠. 흡연가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이 될 듯한데 비 흡연가들에게는 오히려 욕을 먹을 듯해보이네요.
재밌는 휴대폰
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아이디어 상품


6. 쇼핑백 손잡이
무거운 비닐봉지나 쇼핑백을 들고 손가락 아파서 손 번갈아가면서 들고 집에오던 기억은 아마도 누구나 한번은 있을 듯하다. 이 고통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더이상 손가락 아프게 들고올 필요가 없다. 한데, 디자인이 그래 뽀대나지는 않는게 흠인거 같다.
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7. 남성전용 자판기
이런 자판기 있다면 남자 고객들한테 엄청 인기끌겠지요? 이 인간자판기의 주인공이 예쁜 여성이어야 하겠지만 말이에요. 성 상품화라고 해서 논란의 여지가 되긴 하겠지만 말이에요.

8. 커플 속옷

커플속옷의 개념을 바꾼 제품이 있어 소개할께요. 일반 커플 속옷이나 커플 옷은 유사한 디자인을 같이 입는게 보통이죠. 이 속옷은 그런 커플룩이 아니라 같이 입는 커플 속옷이에요. 그야말로 진정한 커플 속옷이 아닐까하네요.. 서로의 사랑이 더 깊어지지 않을까요^^; 기념일날 시도해 보시면 좋을 듯
기발한 아이디어 베스트 10

9. 진정한 자동문

정말 신기한 자동문이라고 해야겠다. 사람 크기에 맞춰서 그 크기 만큼만 열린다. 아주 기발한 제품이다. 역시나 일본에서 만든 제품,, 실용성을 떠나서 발상이 아주 기발한 듯하다.

by 100명 2008. 3. 28.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