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극장, 국가고객만족도 237개 기업 중 5위

대한극장이 ‘2007 국가고객만족도( 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에서 80점(100점 만점)을 받아 전체 237개 기업 중 5위, 영화관 부문 1위, 전년도 대비 순위 향상 3위를 각각 기록했다.

2007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조선일보와 한국생산성본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주관하고 산업자원부가 후원하는 조사이다. 조사주최측은 지난해 조사 대상 기업은 56개 산업의 237개 기업(기관)과 공공기관이었으며, 모든 조사 대상 기업의 개별 고객만족 점수를 토대로 업종 구분 없이 순위를 매겼고, 소수점 이하도 계산하여 동일한 순위가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특히 대한극장은 전년도에 비해 고객만족도 점수가 가장 많이 오른 10대 기업 3위에 올랐다. 대한극장은 향상률이 15.9%로 2006년 69점에서 2007년에 11점 오른 80점을 기록했다.

by 100명 2008. 1. 7. 2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