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스 가입하면 하나포스가 휴가비 쏜다”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멀티플렉스 극장 프리머스시네마(대표 정성모)와 제휴를 맺고 여름맞이 온오프라인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머스시네마의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를 만든 후 하나포스닷컴 이벤트페이지 (event.hanafos.com/event/primus)에 자신의 프리머스시네마 아이디의 앞자리 2자를 입력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8명에게 여름휴가비 680만원을 증정한다. 다음 달 18일까지 매주 1명에게 휴가비 100만원, 2명에게 휴가비 20만원, 3명에게 휴가비 10만원씩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발표된다.

또한 전국 36개 프리머스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하나포스음악 서비스(music.hanafos.com)을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전달한다. 하나포스음악 무료 쿠폰을 이용하면, 최신 음악 감상은 물론, 음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은 매거진M 감상 등 하나포스음악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쿠폰 뒷면에 있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아이리버 미키 MP3, 프리머스 영화 예매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by 100명 2008. 7. 28.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