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F2007]디지털 시네마도 HD화가 급속히 진행한다
http://blog.empas.com/cocoonstyle에서 찾으시는 단어 검색을 하시면 더 많은 내용의 최신 기사 자료들을 보실 수있습니다.개인시간상 번역사이트를 통한 문장이 매끄럽지않는부분과 단어들을 포함-이를 수정 하지않고 올림을 양해바랍니다.
이 번역은 번역사이트 일본의 OCN에서 그대로 수정없이 올린자료들이며,제 개인용도임을 밝힙니다.기사내용의 출처는 아래부분에 있습니다.'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차원에서 제정한 것이므로,여기 제 블로그의 일본의 모든 디지털뉴스와는 상관없습니다.
C O C O O N S T Y L E f r o m J a p a n P C N e w s 2 0 07 from Japan PC News N
일본어표기 사진을 클릭하시면원본 출처사이트로 더 큰 사진을 감상 하실 수있습니다.
편집:코쿤스타일.www.cocoonstyle.com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의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의 열연에 출석자도 감격!!

디지털 시네마도 HD화가 급속히 진행한다―― IDCF2007리포트

문장●지바(千葉) 히데토시(英壽)
사이타마(埼玉)·가와구치시(川口市)의 SKIP(Saitama Kawaguchi Intelligent Park)시티에 있어서 14일, 디지털 시네마 전문의 영화제로서 세계적으로도 알려지게 된 “SKIP시티 국제D시네마 영화제 2007” (IDCF2007)이 개막했다. 올해로 4회째를 꼽는는 이번은, 참가국이 69개국이 되고, “도쿄(東京) 국제영화제”의 참가국수를 넘고, 디지털 시네마가 세계적인 보급을 알게 했다. 주최는 사이타마현(埼玉縣), 가와구치시(川口市), SKIP시티 국제영화제실행 위원회, 특정 비영리활동 법인 사이타마(埼玉) 영상 자원봉사의 모임. 소니(주), 소니 마케팅(주), 【소니피시엘】(주)(소니PCL)등이 협찬하고 있다.

69개국에서 433작품이 노미네이트 되었다
국제 컴피티션의 장편부문


4回目となったIDCF2007
4회째가 된 IDCF2007. 공교로운 비이었지만 회장은 만석의 대성황이 되었다
IDCF는, 디지털에서 촬영·제작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상영할 수 있는 영상작품을 모은 영화제. “장편부문 ” (국제 컴피티션(competition))은 온세계에서, “단편부문 ” (국내 컴피티션(competition))은 국내의 신진 크리에이터로부터, 각각 우수한 작품을 평가, 골라 내고, 그랑프리를 결정한다고 하는 것. 올해는 장편부문이 69개국 433개, 단편부문에는 328개의 응모가 있어, 그 안에서 장편 12개, 단편 11개가 노미네이트 되었다.
작품의 경향으로서는, 「포맷은 지금까지는 DV(SD)이 많았습니다만,HD가 스탠다드에 」 (디렉터의 다키자와(瀧澤) 유지(裕二)씨) 되어 오고 있어, 디지털 시네마의 보급이 일본에 한하지 않고 세계적으로 진행해 오는 것을 안다. 지금까지의 촬영 수법과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비용이 눌리는 디지털 시네마는, 지금까지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용이하지 않았던 것 같은 지역·환경에도 보급되어 시작하고 있다.
그 현상(결과)로서, 장편 노미네이트 작품에는,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Bosnia-Herzegovina)에서 처음의 디지털 시네마 작품로서 제작된 “하늘로부터의 증정 물건 ”지만 참가하고 있다. 더욱 필리핀이나 남아프리카와 같이 , 이번 첫참가의 나라가 늘어나고 있는 것도, 디지털 비디오카메라와 PC마저 있으면 일정한 제작을 실시할 수 있다고 한다 디지털·시네마의 보급의 “덕택”일 것이다. 이것과는 대상적으로, 국내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삼은 단편에서는 DV가 주류 이 되고 있어,애니메이션이 2작품 노미네이트 되어 있다 의 도, 올해의 큰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노미네이트 작품은 아래와 같이. 한편, 캡션 부분은 일본어 타이틀/감독/제작 년/제작국/분수/촬영 포맷의 순으로 기술하고 있다 (경칭 생략).


장편 노미네이트 작품


ハートラインズ月の子供たち
하트 라인즈/앤 가스·【기부손】/2006년/남아프리카/96분/HDCAM달의 어린이들/【마누에라】·【슈탓케】/2006년/독일/87분/HDCAM
うつろいの季節ウイズアウト・ユー
변해가기의 계절 (때) /【누리】·【빌게】·J 난/2006년/터키, 프랑스/97분/HDCAM【위즈아우토】·유/【라이몬】·매스 로렌스/2006년/스페인/92분/DVCPRO 질문하고, 본작품은 전형 대상외 (제작 수법이 컴피티션(competition) 모집 요항자격에 저촉되는 것이 확인되었기 때문)
スカイマスターマリアのへそ
스카이 마스터, 하늘 나는 일가의 옛날 이야기/미카 엘·【위케】/【스틴】·【람스센】/2006년/덴마크/83분/HDCAM마리아의 배꼽/노자와(野澤) 가즈유키(和之)/2007년/일본/106분/DVCPRO, DVCAM (C)마리아의 배꼽 제작 위원회
空からの贈りものタンジール
하늘로부터의 증정 물건/【네나도】·주 리치/2006년/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Bosnia-Herzegovina)/85분/HDCAM (C) 2005 HEFT Production Sarajevo.Tangier/프랑크·밴·【메헤렌】/2006년/벨기에/105분/HDCAM (C) Skyline Entertainement/VMMa
ペーパードールズ私に関する独逸でのこと
페이퍼·【돌즈】/【토멜】·헤이 맨/2006년/이스라엘/85분/DV나에 관한 히토리(獨) 마사루(逸)(독일)에서의 것/차오·【랸】/2006년/중국/88분/Digital BETACAM
プラン17ブラックアウト
플랜17/안토니오·【마넷티】/마르코·【마넷티】/2006년/이탈리아/90분/DV블랙아웃(blackout)/【레나토】 M. 【바우티스타】/2006년/필리핀/85분/DVCPRO HD


●단편 노미네이트 작품


あかね雲 -初恋-昨日の町で、
아카네 구름-첫사랑-/아카네 원(아조(阿曾) 많음 히사코(壽子)·가와구치(川口) 데쓰야(鐵也))/2007년/26분/애니메이션(C) 2007 wedge link Co. , Ltd. All Rights Reserved어제의 마을에서, /이와마쓰(岩松) 겐(顯)/2007년/20분/DV (C) AKIRA IWAMATSU 2007
ウソつき番長踏切
거짓말 첨부(달) 깡패두목/흐지하시(藤橋) 마코토(誠)/2006년/50분/HDCAM (C)파이트 영화제작실행 위원회 건널목/오쿠마 이치로(一郎)/2006년/5분/DV (C)오쿠마 이치로(一郎)
CHEATスタジオワーク
CHEAT/한다(半田) 요헤이(洋平)/2005년/22분/DVCPRO HD스튜디오 워크/구리무라(栗村) 미노루(實)/2007년/9분/DV
星屑夜曲ゆうしのたなか
별가루야곡/도야마(外山) 문치/2006년/59분/HDCAM (C) Liner Notes유폐하기 선반인가 /다카오카(高岡)【히로오】/2006년/10분/DV (C)다카오카(高岡)【히로오】
サイコロコロリンレッツゴー番長デッドオアアライブ完全版
【사이코로코로린】/ 내리는 한명의 싸다 /2006년/23분/DV렛스 고(Let's go) 깡패두목【뎃도오아아라이부】완전판/스즈키(鈴木) 다만 /2006년/26분/애니메이션(C)스즈키(鈴木) 다만
trash words
trash words/사토(佐藤) 가쓰노리(克則)/2007년/29분/HDCAM (C) 2006 Katsunori Sato/VIPO
http://blog.empas.com/cocoonstyle에서 찾으시는 단어 검색을 하시면 더 많은 내용의 최신 기사 자료들을 보실 수있습니다.개인시간상 번역사이트를 통한 문장이 매끄럽지않는부분과 단어들을 포함-이를 수정 하지않고 올림을 양해바랍니다.
이 번역은 번역사이트 일본의 OCN에서 그대로 수정없이 올린자료들이며,제 개인용도임을 밝힙니다.기사내용의 출처는 아래부분에 있습니다.'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차원에서 제정한 것이므로,여기 제 블로그의 일본의 모든 디지털뉴스와는 상관없습니다.
C O C O O N S T Y L E f r o m J a p a n P C N e w s 2 0 07 from Japan PC News N
일본어표기 사진을 클릭하시면원본 출처사이트로 더 큰 사진을 감상 하실 수있습니다.
편집:코쿤스타일.www.cocoonstyle.com

노미네이트 작품이외에도 화제작품이 상영
CamCan전속 모델의 니시야마(西山)茉노조미(希) 주연 “허밍 라이프”등

이번 달 22일에 행하여 지는 표창식까지의 개최 기간 동안은, 장편, 단편의 노미네이트 작품의 이외에도 다양한 영상작품이 상영된다. 이번 새롭게 더하여진 것이, 초대 작품으로서 쇼치쿠(松竹)(주)가 카부키의 상연을 디지털에서 수록한 “시네마 카부키 ", 특별상영으로서 2005년의 본영화제에서 단편 컴피티션(competition) 부문장려상을 수상하고, 현재는 SKIP시티의 【인큐베토오피스】에 입주해서 창작 활동을 행하고 있는 구보타(窪田) 다카시(崇) 감독의 처음의 극장용 장편작품 “허밍 라이프”지만 상영된다.
野田版 研辰の討たれハミングライフ
초대 작품으로서 쇼치쿠(松竹)가 제작하고 있는 “시네마 카부키”이 상영된다 (사진은 “노다(野田) 판 겐(硏) 용이 베어 죽여져”). 카부키를 비롯해, 연극, 스포츠등은 디지털 시어터에서의 새로운 컨텐츠로서 주목받아 있다 특별상영의 “허밍 라이프” (구보타(窪田) 다카시(崇) 감독). CamCan전속 모델의 니시야마(西山)茉노조미(希) (로 하자마자 간혹 와)씨 첫주연의 작품으로서도 주목받아, 작년 극장공개되었다
이번은, 세계 5개국 (일본, 미국, 덴마크, 영국, 한국)의 5세로부터 18세까지의 아이들이 촬영, 제작한 영상작품을 좋은 것만 골라 내서 상영하는 “카메라·크레용 [세계의 어린이들이 그리는 디지털·시네마]”이 개최되고 있어, 20일에는 어린이들에의 영상제작 지원을 테마에, 미국, 덴마크, 영국에서의 패널리스트(panelist)를 개입시킨 국제 심포지엄 “영화의 미래를 만드는 어린이들”이 개최된다. 또, 본영화제와 교류가 있는 포르투갈의 리스본에서 개최되어 있는 리스본 빌리지 국제D시네마 영화제보다, “리스본 빌리지 국제D시네마 영화제2007셀렉션(selection)”로서 4작품이 상영된다.
上田清司埼玉県知事岡村幸四郎川口市長
영화제실행 위원회회장의 우에다(上田) 세이지(淸司) 사이타마현(埼玉縣) 지사는, 「영화는 사회를 비추는 거울입니다. D시네마의 D는 “디지털”의 D임과 동시에, “드림”의 D이기도 한다. 많은 크리에이터로부터 점점 새로운 기획을 내고 있었던 안고, 온세계에 발신해 가고 싶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영화제실행 위원회부회장의 오카무라(岡村) 고시로(幸四郎) 가와구치시(川口市)장은, 「개최 시의 시장으로서 시민과와도 출석을 감사합니다. 여기까지의 넓혀지기가 나오면, 이것은 이미 국가적인 프로젝트에서는 잔잔해졌을까? 매우 고맙습니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総合プロデューサーの八木信忠氏ディレクターの瀧沢裕二氏
종합 프로듀서의 야기(八木) 노부타다씨는, 「만드는 측이라고 보는 측이 크로스 오버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라도 영화를 만들 수 있는 장소가 주어졌습니다. 특히 일본의 단편에 기대하고 싶습니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디렉터의 다키자와(瀧澤) 유지(裕二)씨는 「이번은 아이를 취급한 작품이 대단히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에다(上田) 지사가 말씀하신 『영화는 사회를 비추는 거울』이다면, 아이에게 함께 이야기 하게 해 있게 보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이해되는 것인가, 부디, 보셔서 생각해 주셨으면 싶습니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長編部門の審査委員長編、短編の監督、関係者が勢揃い
장편부문의 심사 위원. 좌단으로부터 “단기, 1000리를 달린다. ” (이 ·【이모】(Zhang Yimou)감독)등의 프로듀스를 손수 다룬 모리시게(森重) 아키라(晃)씨, 일본에서도 대히트 밑 “송가의 3자매”로 알려지는 심사 위원장의 메이 벨·【챤】(Mabel Chung)감독, 스티븐·【소다바구】(Steven Soderbergh)감독 작품 “풀·프레온 통”의 각본을 손수 다룬 각본가의 콜만·【하후】(Coleman Hough)씨 장편, 단편의 감독, 관계자가 집결했다
恒例の鏡割りIDCFロゴ入りの升
세레모니(ceremony), 오프닝 초대 작품상영의 종료후는, 관계자를 모은 오프닝 파티가 개최되어, 항례의 거울나눔이 행하여 졌다. IDCF로고를 넣은 되도 준비되었다
短編部門審査委員長を務めている高嶋政伸氏テレビ埼玉の亀井 薫アナウンサー
단편부문심사 위원장을 맡고 있는 배우의 다카시마(高嶋) 세이(政) 신(伸)씨. 이번도 『진심 담아서 심사하고 싶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사회는 텔레비전 사이타마(埼玉)의 가메이(龜井) 가오루(薰) 아나운서가 담당. 동(同)국의 인기프로그램 “낮 어쩌다가”의 MC을 맡는 “사이타마현(埼玉縣) 한정”의 초유명 아나운서다
http://blog.empas.com/cocoonstyle에서 찾으시는 단어 검색을 하시면 더 많은 내용의 최신 기사 자료들을 보실 수있습니다.개인시간상 번역사이트를 통한 문장이 매끄럽지않는부분과 단어들을 포함-이를 수정 하지않고 올림을 양해바랍니다.
이 번역은 번역사이트 일본의 OCN에서 그대로 수정없이 올린자료들이며,제 개인용도임을 밝힙니다.기사내용의 출처는 아래부분에 있습니다.'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차원에서 제정한 것이므로,여기 제 블로그의 일본의 모든 디지털뉴스와는 상관없습니다.
C O C O O N S T Y L E f r o m J a p a n P C N e w s 2 0 07 from Japan PC News N
일본어표기 사진을 클릭하시면원본 출처사이트로 더 큰 사진을 감상 하실 수있습니다.
편집:코쿤스타일.www.cocoonstyle.com

다나카(田中) 레나(麗奈)나 사카이(堺) 마사아키(正章)들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의 출연자가 무대인사

오프닝 세레모니에 이어는, 오프닝 초대 작품으로서 사사베(佐佐部) 기요시(淸) 감독의 최신작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 ”의 무대인사가 행하여 졌다. 본작은, SKIP시티내에 오픈 세트를 짜서 디지털 촬영된, 정말로 이 영화제를 상징하는 작품이기도 한다.
夕凪の街 桜の国
7월28일 공개의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 히로인의 7파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과 그 아버지의 아사히(旭)(사카이(堺) 마사아키(正章)씨)
吉沢 悠さん、田中麗奈さんら
오른쪽에서 사사베(佐佐部) 감독, 출연한 요시자와(吉澤) 유우(悠)씨,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 테마 곡을 연주한 내다나(田奈) 끈(서)씨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은, 제8회 문화청 미디어 예술축제에 있어서 대상 ,테즈카 오사무(手塚治蟲) 문화상 신생상 な ど 을 수상한, 이렇게의 사(史)값씨의 동명 만화 작품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 ((주) 떡잎사간)의 영화화 작품. 원작은 한국, 프랑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등 세계 10개국에서 출판되어, 해외에서도 절찬된 작품. 원작같이 이번의 영화화에도 주목이 모이고 있어, 평화そ 해서 목숨의 귀중함, 사는 것의 기쁨을 선명함에 그리는 감동의 이야기다. 감독은 제28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반결점”이나 “【칠소쿠】의 여름”, “출구가 없는 바다”등에서, 가족을 다시 보는 작품을 계속해서 그리는 사사베(佐佐部) 기요시(淸) 감독. 출연은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 아소우(麻生) 구미코(久美子)씨, 요시자와(吉澤) 유우(悠)씨, 나카고시(中越) 노리코(典子)씨, 이토(伊藤) 미쓰노리(充則)씨, 가나이(金井) 유우타(勇太)씨, 후지무라(藤村) 시호(志保)씨, 사카이(堺) 마사아키(正章)씨들.
스토리는, 원폭투하로부터 13년이 경과하고, 원폭으로 살아 남은 평야 미나미(皆實)(아소우(麻生) 구미코(久美子))이 어머니 ·후지(후지무라(藤村) 시호(志保))과 함께 보내는, 부흥이 진행하는 쇼와(昭和)33년의 히로시마(廣島)가 무대. 거기에서, 살아 남은 죄악감과 눈앞에 있는 행복의 틈새기(골짜기)에 고생하는 미나미(皆實) (모두 보아)의 모습을 그리는 “저녁뜸의 거리". 2007년의 현재, 정년퇴직한 아버지, 아사히(旭)(사카이(堺) 마사아키(正章))의 행동을 걱정하고, 아버지의 뒤를 쫓아서 히로시마(廣島)에 온 딸의 7파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이 만나는, 백모·미나미(皆實)를 비롯한 가족이나 자신의 루츠와 마주 향하는 “벚나무의 나라 ". 이 시대의 다른 2개의 스토리가 서로 얽히면서, 등장 인물의 일상을 통해서 사는 기쁨 지만 그려져, 옛날도 지금도 사람들이 평화를 기원하는 마음은 하나이며, 목숨의 귀중함이 조용히 이야기된다.
麻生久美子さんが演ずる平野皆実
아소우(麻生) 구미코(久美子)씨가 연기하는 이미 혼자의 히로인 평야 미나미(皆實)
전반의 “저녁뜸의 거리”에서는 VFX를 구사하고, SKIP시티의 오픈 세트에 재현한 쇼와(昭和)33년 당시의 배럭(barrack)의 거리나, 사이타마현(埼玉縣)내의 전(元)아라카와(荒川) 제방등에서 촬영된 신등에, 당시의 히로시마(廣島)를 상징하는 원폭 돔이나 정비되지 않고 있는 강의 모양이 훌륭하게 표현되어 있다. 2005년에 공개되어서 대히트 밑 방화 “ALWAYS 3가의 석양 ” 이후, 요즈음 SF이외의 통상의 드라마에도 효과적으로 VFX가 사용되는 것は이 진귀하지 않게 되었지만, 쇼와(昭和)의 당시의 모습, 특히 본격적으로 히로시마(廣島)의 모습을 VFX에서 리얼에 그린 것은 본작이 처음으로가 될 것이다. SKIP시티에는 현재의 시설 부지보다 더욱 넓은 미개발블록이 있어, 이 광대한 들판을 오픈 세트의 용지로서 영화제작으로 채용하고 있어, “저녁뜸의 거리벚나무의 나라”에 이어, 야마다(山田) 요지(洋次) 감독 작품의 “어머니 べぇ ”지만 현재 촬영되어 있다.


하프의 생연주가 노스탤지를 더욱 연출
깊은 생각을 이야기하는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와 요시자와(吉澤) 유우(悠)씨


ハープ奏者・内田奈緒さん
하프 연주자·내다나(田奈) 끈(서)씨
무대 인사하러 앞장 서서 하프 연주자의 내다나(田奈) 끈(서)씨가, 이 영화의 테마 곡이 되고 있는 “하나의 소원”을 연주했다. 우치다(內田)씨는 「노스탤지를 느끼는 오르골(music box) 같은 리듬으로, 벚꽃과 같은 음색을 이미지해서 연주했습니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계속해서, 사사베(佐佐部) 감독, 주연의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 요시자와(吉澤) 유우(悠)씨가 등단하고, 무대인사가 행하여 졌다.
内田奈緒さんの生演奏무대 인사하러 앞장 서서 내다나(田奈) 끈(서)씨의 연주가 행하여 졌다
田中麗奈さん
다나카(田中) 레나(麗奈)씨가 등장하면, 비쳐 보이는 것 같은 존재감에 회장의 이쪽저쪽으로부터 한숨이 새는 동시에, 열광적인 팬의 구호까지 걸리고 있었다
다나카(田中)씨는 「역만들기로서, 양친과 함께 히로시마(廣島)에 가고, 원폭 돔이나 자료관을 견학하고, 무엇을 느꼈는지 상의하거나 했습니다. 피폭 2세를 연기하고 있는 것부터, 촬영하고 있을 때에 눈물이 나와버리는 것이 몇번이나 있었습니다」라고 본작에의 깊은 생각을 함께 이야기 했다. 요시자와(吉澤)씨는 「피폭 2세쪽에 뵈워서 역만들기 했습니다. 본작을 보시고, 평화나 히로시마(廣島)의 메시지를 받아 주시면 거기가 저녁뜸의 거리로 결정되고, 공유해 주시면, 그것이 “벚나무의 나라”이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작품에의 생각을 함께 이야기 했다.
사사베(佐佐部) 감독은 「4회째의 영화제 축하합니다. 원작은, 만화는 읽지 않으므로모르겠습니다이었습니다만, 오퍼를 주셔 만났습니다. 처음 읽었을 때에는 자주(잘) 몰랐습니다만, 몇번이나 되풀이해 읽는 동안에 알게 되었습니다. 원폭에의 분개를 조용히 호소하고 있는 새로운 느낌의 만화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원작에의 생각을 함께 이야기 했다.
田中麗奈さん1田中麗奈さん2田中麗奈さん3
다나카(田中)씨는 「오늘, 처음으로 (우치다(內田)씨의) 하프의 생연주를 들은 것입니다만, 눈시울이 뜨거워져 눈물이 나올 것 같아졌습니다. 무엇을 이야기하려고 하고 있었던 것일지 완전히 새하얘져버렸습니다」라고 조금 눈을 물기를 띠게 하면서 함께 이야기 하고 있었다
게다가 「이 영화는,일본인이 일본에서밖에 撮れ 없는 영화 입니다. 스탭에게도 캐스트에도 그 긍지를 가져주었으면 싶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긍지를 가져서 상영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작영화가 많이 공개되는 여름방학의 공개입니다만, 이 영화는 여름이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으면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에게는 부디, 응원단이 되어 주실 수 있으면 하고 생각합니다」라고, 원폭투하의 여름, 8월에 공개하는 의의를 강조하고 있었다.
吉沢 悠さん요시자와(吉澤)씨는 「히로시마(廣島)사투리에는 고생했습니다. 이번의 오픈 세트는 지금까지 경험한 중에서 제일(가장) 굉장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시를 느끼게 해 주는 저 장소에 있을 수 있었던 것이 행복했습니다」라고 이야기하면서, 촬영 당시를 상기하고 있는 것 같았다
영화제에서의 상영에는 마지막 에이(映)후의 박수는 부속물이지만, 회장에서 일어난 박수에는 일순의 “때문”과 같은 것이 있었다. 회장이 밝아지면, 빨갛게 눈을 붓게 해서 자리를 세우지 않고 있는 출석자도 많이 보여졌다.
佐々部 清監督
사사베(佐佐部) 감독은 「1년전의 여름에 매일, 여기 (SKIP시티에 짠 오픈 세트)에 통과한 것에 것을 상기했습니다. 쇼와(昭和)33년의 히로시마(廣島)에도 주목해 주십시오」라고 함께 이야기 했다
by 100명 2007. 7. 23.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