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하드4.0' 7월 19일 개봉일 확정 및 액션의 최강업그레이드 본 예고편 전격 공개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여름 블록버스터의 절대 강자 <다이하드4.0>이 가장 큰 여름 시장을 점령하다.

2007년 여름 극장가에 강력한 돌풍을 몰고 올 <다이하드 4.0>의 한국개봉이 7월 19일로 최종 확정 되었다. 올해는 유난히 블록버스터가 많지만 화제성과 관심도와 액션의 사이즈면에서 <다이하드 4.0>를 감히 따라올 영화가 없다. 극장가의 가장 큰 성수기는 중,고등학생의 방학이 시작되는 7월 중순 이후. 올 여름 블록버스터 시장의 절대 강자 <다이하드 4.0>은 화제성과 스케일이 다른 블록버스터 액션의 크기만큼 가장 큰 성수기 극장 개봉을 전격 결정했다.

사상 최고의 업그레이드 액션이 돋보이는 본 예고편 드디어 공개!

<다이하드4.0>은 7월 19일 개봉확정과 함께 강력한 액션이 돋보이는 본 예고편도 전격 공개하였다. 본 예고편과 비교하면 그 동안 3차례에 걸쳐 공개된 예고편은 말 그대로 예고편에 불과했다. 최초 공개된 본 예고편에서는 존 맥클레인을 죽도록 고생시키는 실체가 드러남은 물론, 타 영화와 감히 비교할 수 조차 없는 강력하고 거대한 사이즈의 액션이 숨 쉴 틈 없이 전개된다.

디지털에 맞서 죽도록 고생하는 존 맥클레인의 최고 업그레이드 액션이 숨 쉴 틈 없이 펼쳐지다

항공 시스템, 교통과 금융 시스템도 모두 마비 되었다. 이어져 자동차가 전복되고 대형 헬기가 도심 한복판에서 폭파되어 도로가 온통 아수라장이다. 국가시스템을 장악한 테러리스트들로 인해 미국 전역이 쑥대밭이 되었다.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 존 맥클레인, 이번에도 어김없이 잘못된 장소, 잘못된 시간에서 디지털 테러에 맞서 죽도록 고생을 시작한다.

흥미로운 점은 디지털 테러에 맞서서도 존 맥클레인은 여전히 맨 몸의 액션으로 대항한다는 것.

여기저기 깨지고 터지고 투덜대면서 차례차례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차단하고, 중간 중간 잊지 않고 테러리스트의 약을 바짝 바짝 올린다. 건물이 무너지고, 교각이 폭파되고, 자동차 추격전이 쉬지 않고 펼쳐지며 존 맥클레인은 뛰고 또 뛰며 악당을 해치운다. 2분 남짓 예고편 내내 숨 쉴 틈도 없이 강력한 액션이 쏟아져 나온다. 또한 자동차로 헬기를 폭파하는 장면에서는 ‘총알이 떨어져서’라며 존 맥클레인 다운 유머를 선보인다. 액션은 사상 최고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존 맥클레인의 유머 또한 사상 최고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날이 갈수록 치명적으로 진화하고 다양해지는 테러 앞에서 ‘다이하드’의 존 맥클레인의 테러진압방식과 유머는 변하지 않았다. 사상 최고로 업그레이드 되었을 뿐이다.

올 여름, 전세계를 휩쓸어 버릴 디지털 전쟁이 시작된다

첨단기술이 지배하는 세상, 더욱 강력해지고 한층 지능적인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펼쳐지는 <다이하드4.0>! 올 여름,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굴 사상 최강의 하이테크 테러와의 전쟁에서 과연 이길 수 있을 것인가.

죽도록 고생하는 남자 존 맥클레인의 화려한 귀환과 함께 시작되는 액션의 카타르시스, 오는 7월 19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by 100명 2007. 5. 4.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