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롯데시네마 미아 찾기 캠페인 [프라임경제 2007-05-03 13:56]
[프라임경제]롯데시네마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복지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함께 미아 찾기 캠페인을 벌인다.
롯데시네마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영화관 홀에서 “미아 찾기 캠페인” 공익광고 상영을 시작으로 5월 중순부터 한달 간 스크린을 통해 공익광고를 상영한다. 롯데시네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일반인들의 실종아동에 대한 관심을 증대를 시키고, 실종 아동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시네마는 영화상영 전 스크린을 통해 이와 같은 공익광고를 방영하면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롯데시네마 전국 38개관 293스크린에서 한 달간 실종아동공익영상 스크린 광고를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또, 영화관 홀PDP화면을 통해 실종아동정보을 제공한다. 한국복지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이 실종아동의 사진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면 고객에게 노출시켜 실종아동의 조속한 가정복귀를 도울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홍보담당 임성규 과장은 “스크린 광고는 관객이 영화상영을 기다리면서 화면에 집중하기 때문에 주목성이 높은 매체이다”며 “상업광고를 상영할 경우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가정의 달임에도 불구하고 가족의 품에서 보호 받지 못하고 있는 많은 실종 아동들이 하루 빨리 집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와 같은 결단을 내렸다”고 말했다.
RECENT COMMENT